티스토리 뷰

 

 

"유튜브 뮤직 PC버전 설치하는 법"

 

유튜브 뮤직은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유료 구독을 통해 광고 없이 음악을 감상하고,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PC버전 설치하는법
유튜브 뮤직 PC버전 설치하는법

 

PC버전의 별도 앱은 제공되지 않지만, 아래의 방법을 통해 PC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활용하시면 손쉽게 배경음악을 세팅하실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착용하고 음악을 감상하는 여인
헤드폰을 착용하고 음악을 감상하는 여인

유튜브 뮤직의 주요 기능

다양한 장르의 음악 감상

유튜브 뮤직에는 최신 히트곡부터 클래식, 재즈, 힙합,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검색창에 원하는 노래나 아티스트의 이름을 입력하여 원하는 음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추천 음악 감상

유튜브 뮤직은 사용자의 청취 기록과 선호도에 기반하여 맞춤형 음악을 추천합니다.

"추천" 탭을 클릭하면 나에게 맞는 음악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착용한 여성
헤드폰을 착용한 여성

 

플레이리스트 생성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모아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리스트" 탭을 클릭하면 내가 만든 플레이리스트나 다른 사람이 만든 플레이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재생

유튜브 프리미엄 유료 구독자라면 "내 음악" 탭에서 원하는 음악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PC버전 설치하는 법"

 

반응형

 

 

 

 

유튜브 뮤직 PC버전 설치

유튜브 뮤직은 모바일앱만 제공되고 별도의 PC버전의 앱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래의 방법으로 PC에 바로가기를 통해 별도의 앱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에서 유튜브 뮤직 PC버전 세팅방법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에서 아래의 방법으로 유튜브 뮤직을 PC버전으로 세팅할 수 있습니다.

 

 

 

  • 우측 상단의 '⋮'를 눌러서 '기타' - '바로가기 만들기' 순으로 눌러서 바로가기를 만듭니다.

 

 

  • 아래와 같이 PC의 바탕화면에 아래와 같이 '유튜브뮤직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 이 아이콘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유튜브 뮤직이 별도의 앱처럼 열리게 됩니다.

 

 

구글 크롬에서 유튜브 뮤직 PC버전 세팅방법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도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메뉴의 이름이 조금 다릅니다.

 

  • 아래와 같이 '⋮' 버튼을 누른 후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이용하여 유튜브 뮤직 바로가기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만들 수 있습니다.

 

 

엣지브라우저, 파이어폭스등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위의 방법으로 PC의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팅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은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 구독자에게 제공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겜스고 프로모션 코드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 FOXCG

 

겜스고 프로모션 코드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 FOXCG

"겜스고 프로모션 코드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 FOXCG" 겜스고는 스트리밍 미디어 공유 계정 플랫폼으로,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등의 OTT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foxcg.com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매달 지불하는 OTT 구독료 가격이 점점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또, 잘 보지 않게 되는 달에는

foxcg.com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는 2005년 12월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플랫폼입니다. 사용자 누구나 자유롭게 동영상을 올리고,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천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