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인도 5cm 효과? SNS 키 크는 운동 화재"

 

하루 10분 스트레칭으로 일주일에 최대 5cm까지 키가 클 수 있다는 운동이 화재입니다.

키는 주로 유전적인 요인으로 결정됩니다. 청소년기의 성장판이 성장에 영향을 미치며, 대부분 20대 초반에는 성장판이 닫혀 더 이상의 성장은 이뤄지지 않습니다.

 

성인도 5cm 효과? SNS 키크는 운동 화재
성인도 5cm 효과? SNS 키크는 운동 화재

 

틱토커 yogawithmax의 키 크는 스트레칭 화재

미국 샌프란시스토의 요가 강사인 yogawithmax가 틱톡을 통해 소개한 운동법이 성인의 경우에도 1주일 만에 약 5cm까지 키를 클 수 있도록 한다는 영상이 화재가 되면서 국내 인플루언서들도 관련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운동의 방법은 단순합니다. 양팔을 높이 들었다가 몸 뒤로 휘두르면서 발 뒤꿈치를 높이 들고 머리를 뒤로 젖히면서 상체를 쭉~ 펴는 동작을 10분 정도 반복하는 것입니다.

 

 

"성인도 5cm 효과? SNS 키 크는 운동 화재"

 

반응형

 

 

실제로 스트레칭이나 요가, 필라테스, 수영, 매달리기 운동 등이 성장기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성장판이 닫힌 성인의 경우에는 키가 더 이상 자랄 수는 없습니다.

 

https://youtu.be/wuLkcIKurIY

 

전문가들은 스트레칭으로 키가 크는 것이 아니라 자세 교정을 통해 굽어 있는 키가 회복되는 현상이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키는 모르겠지만, 스트레칭 효과는 확실해 보이는 만큼 성장기 어린이나 자세가 좋지 않은 성인들은 이 운동을 매일 만족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https://www.tiktok.com/@yogawithmax

 

TikTok의 yoga - get taller • following

@yogawithmax 팔로워 741.0k명, 563명 팔로잉, 좋아요 16.0m개 - yoga - get taller • following 님이 만든 멋진 짧은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www.tiktok.com

 

약물이나 특정 운동이 유전자를 바꾸거나 닫힌 성장판을 열어주지는 못합니다. 비현실적인 약품에 의존하기보다는 주기적인 운동과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여 건강한 삶은 살아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관련 글]

에일리 방송출연금지 이유? 소속사의 입김?

 

에일리 방송출연금지 이유? 소속사의 입김?

"에일리 방송출연금지 이유? 소속사의 입김?" 1989년 5월 30일 이예진으로 태어난 가수 에일리는 10년 넘게 소울풀하고 파워풀한 보이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가수입니다.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태

foxcg.com

김규리 실종 사건 - 그것이 알고 싶다 1324회 방송

 

김규리 실종 사건 - 그것이 알고 싶다 1324회 방송

"김규리 실종 사건 - 그것이 알고 싶다 1324회 방송" 김규리씨는 2023년 현재 40세(1982년생, 실종당시 나이는 36세)로 2017년 ~ 2018년 사이에 실종됐습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2022년 9월 24일 방송

foxcg.com

구의역 근처 마사지샵 추천 - 김종범의 바디스토리

 

구의역 근처 마사지샵 추천 - 김종범의 바디스토리

"구의역 근처 마사지샵 추천 - 김종범의 바디스토리"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일을 하다 보니 목이랑 어깨 근육이 너무 뭉치는 거 같아 마사지샵에서 관리를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종종 했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