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용 슈퍼마리오 런 12월 15일 출시! 안드로이드용은 출시일 미정"



'마리오의 아버지'라 불리는 닌텐도의 미야모토 시게루(みやもとしげる, 宮本茂, Miyamoto Shigeru)가 지난 9월 7일 아이폰7 발표중 소개한 '슈퍼 마리오 런(Super Mario Run)'이 오는 12월 15일에 iOS용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 출처 : Engadget ]


'미야모토 시게루'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동키 콩, 젤다의 전설, 피크민 등 수많은 게임을 개발했으며, 현재 닌텐도에서 대표이사역 전무 겸 정보개발본부장을 맡고 있습니다.





"아이폰용 슈퍼마리오 런 12월 15일 출시! 안드로이드용은 출시일 미정"

.



'슈퍼 마리오 런(Super Mario Run)'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3개의 게임모드를 시험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인앱 결제($9.99)로 제약이 없는 풀 버전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https://supermariorun.com/en)에서 알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iOS 8.0 이상의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달리는 마리오를 한손 터치로 조작해서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환경에 최적화되어 조작은 간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틀모드 등으로 전세계 플레이어와 경쟁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슈퍼 마리오 런(Super Mario Run)'은 우리나라를 포함한 151개국에 동시 런칭 확인결과 국내 출시는 2017년 초로 알려졌습니다. 한국어 지원은 2017년 중으로 지원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플과 기간독점 계약으로 계약기간 이후에 안드로이드용으로도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는 2017년 하반기로 알려졌습니다.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252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